작성일 : 13-12-18 14:19
2014 왜목마을 해돋이 축제
 글쓴이 : 왜목마을
조회 : 6,062  
희망찬 새해 아침을 맞이하는 일출의 고장 당진시에서는 왜목마을을 찾는 해돋이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새해에도 변함없는 성원으로 희망이 넘쳐나는 소원의 일출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매년 12월 31 ~ 1월 1일 새해아침을 열어가는 희망의 뜻 깊은 축제장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한 아름의 소원 소망 성취를 받아 가시고 해돋이와 함께 신명나는 새해 아침을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축제 기간에는 떡국을 준비하여 행사장에서 왜목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나눠 드릴 예정입니다.

주차장 13-12-29 22:13
 
주차장은  바다  위에다  만드셨나요 ? 성의가 없군 ! 당진시가  아니고 ,왜목  번영획에서 주최하는거  아닌가요 ? 차량통제  그냥  내삐 두세요. 북적 거려야  재미 있어요 . 통제  한답시고  차량바퀴  거더 차면  김새요.
관리자 13-12-30 22:03
 
왜목마을 번영회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
매년 축제 때마다 주차장 부족으로 인하여 많은 불편 드리고 있는점 죄송합니다..
주차장 확보는 매년 시에 건의하고 있으나 예산 문제 등으로 인하여 조속한 건립에 차질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축제 기간동안 왜목마을 외부에 임시주차장을 2곳 설치하여 셔틀 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차량 통제는 장단점이 있겠지만, 축제기간 차량 관리를 하지 않을시 보다 많은 문제점이 발생하므로 부득히 하게 차량통제와 셔틀 버스를 운영하므로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